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간단쉬운요리

부침가루를 깔끔하게 쉽게 새송이 버섯전

by Civic1004 2021.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전부터 코스코랑 한인마트 일주일에 한번
갈때마다 200불 넘게 장을 보니까
매일 냉장고가 꽉 차있는 모습을
보게되더라고요

이번엔 좀 텅텅 비어있는 냉장고 모습을
보고싶어 이주넘게 장을 안보고
아주 필요한것만 월마트에서 30불씩
소량으로 사서 하루하루를
연명하고 있답니다

이제좀 냉장고가 비워져가고있는데
예전에 사놓았던 새송이버섯을 어떻게 처리해야 되나
하다가 새송이버섯전을 생각했어요
예전에 남편이 너무 맛있게 먹었었던
아주 간단한 요리입니다

우리 같이 만들어볼까요? ㅎㅎ

재료준비할께요

 

새송이버섯 2개 
소금 3꼬집
밀가루 적당히
계란 2개 
식용유 2스푼 

봉지에 넣어서 흔들흔들 너무 쉽다잉~

 

먼저 깨끗한 비닐봉지에 부침가루 적당히 넣고 
밑동 제거후 썰어놓은 버섯을 넣은다음
봉지 입구부분을 손으로 꼭 잡고
마구 흔들어댑니다


칵테일 섞듯이 버섯이 여기저기 흩어져서 
아주 골고루 잘 묻어지게
느끼면서 흔들어줘요 ㅎㅎ

설겆이 안생기고 아주 깔끔하게
 잘 묻혀졌네요


그리고 계란 두개를 깨뜨려서 소금 3꼬집 넣으신후
잘 섞어주세요

계란 2개 버섯 퐁당


그 다음 밀가루 묻은 버섯들을 계란에 풍덩
빠뜨려줍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후
이 버섯들을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노릇노릇

 

비주얼이 꼭 동태전 같네요 생각난김에 다음에는 동태전 레시피를 가져오겠습니다 ㅎㅎ

다 구우셨으면 가위로 댕강댕강 자르신후
간장소스에 맛있게 냠냠 하시면 끝 !!

간장소스는 밑에 비율 적어두었습니다

간장 없으면 섭하지잉~~

 

간장소스는  

간장 3큰술   식초1큰술

 다진마늘 1/4큰술   

고추가루1/3 큰술 ( 옵션 )  통깨 1작은술

여기에 파 송송 썰어서 넣으면 더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