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린이 방광염 증상 집에서 자가치료하는법

by Civic1004 2023.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저희 딸이
처음으로 방광염에 걸렸다는 걸 알게 됐어요
사실 이틀 전부터
소변을 너무 자주 본다는 말을 했었고
평소와 다르게 밤에도 화장실을 자주 갔었어요  
그런데도 제가 눈치를 못 채다가
딸이 3일 만에 얘기하고 나서야
알게되었네요

처음엔 증상이
오줌이 자주 마려 줘서
화장실 자주 가는 것 말고는 없었대요~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밤에도 두 번씩 일어나서
화장실을 가서 제가 이상하다
생각은 했었어요
근데 제 딸이 3일째 되던 날
오줌 쌀 때마다 아랫배가 아프다고 하더니
이젠 피까지 난다고 하더군요~
 
저는 그때까지도 방광염인지
눈치를 못채고 그냥 생리
시작인줄 알았어요

근데 시간이 지나도
피가 많이 나오지는 않고
휴지에 묻기만 하고
소변볼 때마다 아랫배가 아프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다른 문제가 있는가 보다 하고
검색해 봤더니 방광염이라고 하더군요~
 
어린이들도 방광염에 걸릴 수 있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그순간 제가 미국에서 방광염에 걸릴때마다
크랜베리 주스를 마셨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월마트에 가서 크랜베리주스
100프로를 사 왔습니다 


한 컵을 마시고 잠을 잤는데
이번엔 저희 딸이 밤에 화장실을 안 갔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을 다녀오더니
저보고 거의 다 나은 거 같다는 말을 했습니다
이젠 볼일 볼 때만 조금 아프다고 하네요~  
그 후로도 매 끼니마다
크랜베리 주스 한잔씩 마시게 했어요
그렇게 이틀 지나고 나니까
싹 다 나았습니다 

병원약이 아닌
천연재료로
이렇게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여러분도 방광염 걸리시면
병원부터 가지 마시고
하루이틀정도 이 주스를 먼저 마셔보고
결정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생과일도 아니고
주스를 마셨는데도
이렇게 효과가 좋다니
잊고 있었던 과일의 신비로움에
또 한번 놀라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