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국에서 한국으로 배송비 없이 선물 보내는 방법

by Civic1004 2024. 2. 24.
반응형

그것은 바로 앱 소다기프트입니다

한국에 계신 지인의 생일이라던가 감사표시 또는 특별한 날에 부담 없이 조그맣게 감사표시를 하고 싶으실 때 쓰면 너무 좋은 앱인데요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선물을 선택하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그 핸드폰 번호로 모바일 기프트 문자가 전송이 됩니다 

또는 링크공유를 선택하시고 결제하신다음 링크 주소를 복사해서 받으실 분 카톡 채팅방에 링크를 공유할 수도 있어요

이 서비스의 장점은 빠르다는 점이고요
가격도 어느 정도 만족을 할 정도로 적당한 편이에요

근데 좀 아쉬운 점은 이 앱에서 제공하는 선물의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점인데요 그래도 이것도 어디야 하는 마음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마 후에 저희 아빠 생신이라 20만 원을 꽂은 꽃바구니를 여기서 결제한 후에 스케줄을 잡으려는데 하필 그날이 설날이라 꽉 차서 아빠 생일엔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3일 전으로 잡았는데 딱 그날 아침에 잘 도착했다고 엄마한테 연락이 왔습니다



요즘 환율이 많이 올라서 그런지 돈 200불과 꽃 22불 정도 드는구나 하고 222불 결제해서 보내드렸는데
환율적용해서 보니 꽃값이 거의 8만 원 돈
하는 거였더라고요~

꽃이 사진보다 더 예쁘고 고급스럽게 왔다면서 아빠가 너무 좋아하셨어요~ 꽃 처음 받아보신다고 하면서 돈보다도 꽃을 더 좋아하셨습니다
확실히 비싼 꽃이라 달라 보였나 봅니다 ㅎㅎ


가끔 커피 좋아하는 엄마한테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 카드도 보내드리곤 하는데요~


사실 제가 먼땅에서 엄마한테 해드리는게 너무 없어서 그나마 좋아하시는 커피라도 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가끔 했었는데요 이 앱을 알고 나서부터는 제가 종종 사드리게 되서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

엄마도 가끔 이렇게 서프라이즈로 받으시면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저는 커피만 보내봤는데 이마트나 롯데마트 상품권도 사서 카톡으로 링크를 보내드릴 수 있어요 

게다가 생일날 케이크도 주문할 수 있고요~ 꽃처럼 직접 배송이 되기도 하고요~ 

사용하는 방법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핸드폰 앱 스토어에서 소다기프트를 설치해 주세요


그럼 이렇게 사인 업하라고 나오는데요 저는 구글 눌러서 들어가 주었습니다


위 사진 왼쪽 위에 보면 한국이라고 쓰여있죠?  그걸 클릭하시면 선물 보내고 싶은 나라를 정하실 수 있어요
저는 한국으로 보낼 거라서 한국으로 했어요
그럼 한국에 있는 스토어들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원하시는 매장이나 선물을 고르시면 되는데
저는 스타벅스를 선택해서 주문해 볼게요


스타벅스 들어가면 여러
메뉴들이 나오는데 전  힘이 나는 세트를 클릭했습니다
그다음엔 선물하기를 눌러줍니다


카톡으로 보내실경우엔 링크 공유를 선택해 주시고
받을 사람 이름 적어주세요
메시지는 쓰셔도 되고 안 쓰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선물 주문하기 누르시면 결제창이 나오고 결제하고 나면 링크가 나오는데
그 링크를 복사하셔서 카톡으로 보내시면 끝입니다


 예전엔 카톡으로 보내는건 없었는데 이번에 생기고 나니까 더 편해졌네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선물 종류도 점점 더 많아지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