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 맛집

미국 텍사스 맛집 합다디 버거 바hopdoddy burger bar

by Civic1004 2022.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텍사스에서 유명한 햄버거집인 합다디 버거 바에 왔어요 여기 5년 동안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햄버거집이 있다는 걸 이제야 알았답니다

마지막으로 먹은 무야버거도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했었는데 비교를 하자면 무야버거는 패티가 얇지만 맛있고 가볍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면 이 합다디 버거는 아주 든든하게 대접받는듯한 느낌으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건데요
패티가 엄청 두껍고 안에는 약간 핑크빛이 돌도록 레어하게 구웠는데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겉으로 봤을 때는 사이즈가 작아 보여서 저걸로 배가 찰까 싶었는데 두께가 있어서 한입에 다 안 들어갈 정도로 푸짐하더라고요 그래서 양이 적은 저는 반 잘라서 남편한테 양보했습니다 ^^


밖에서도 먹을수 있도록 잘 꾸며 놓아서 맥주랑 먹으면 좋겠다 하고 생맥주를 주문하려는데 지금 안 판다고 합니다 ㅠㅠ 게다가 병맥주도 거의 없어서 쿨스라잇 맥주랑 밀러라잇 맥주로 주문했어요 햄버거는 한 개당 10불 정도 하더라구요~ 프라이는 파마산 트러플 프라이가 유명하더라구요 가격은 9불입니다 좀 비싸긴 했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더라구요 양념도 맛있고 바삭바삭하니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블로그에서 똑같이 추천하는 메뉴가 엘디아블로였어요 근데 어떤 사람은 너무 매워서 고추를 빼고 먹어도 맵다고 해서 먹기가 좀 겁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남편은 매워도 꼭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저는 로나 포블라노 주문했어요 여기 합다디메뉴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해서 맛이 어떤지 궁금했습니다

다음에는 슈룸버거랑 굿나잇 버거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케첩이랑 머스터드 그리고 바비큐 소스를 담아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영수증을 보니 메뉴는 안 써져있고 총금액만 써져있더라구요

저희가 맥주 두병 햄버거 두개 프라이 1개를 샀기 때문에 적어도 40불은 넘어야 되는데 남편이 밀리터리 디스카운트를 받아서 햄버거 하나 값이 빠졌더라구요 오예~~

생각보다 너무 저렴하게 먹는거 같아 예전 남편이 군인이었음에 감사했습니다 ㅋㅋㅋ


맥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근데 직원이 쿨스라잇만 두 개를 갖다 주면서 밀러라잇도 없다고 하더군요~ 근데 두 개 병뚜껑을 미리 따서 가져왔어요

그래서 그냥 먹는다고 했습니다
좀 있다가 파마산 트러플 프라이도 나왔는데 큰 비빔밥 통에다가 주더군요 정말 색다른 아이디어 같았습니다

옆에 있는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남편은 트러플 향을 싫어해서 반응이 별로였는데
전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드디어 햄버거가 나왔어요
로나 포블라노 햄버거는 먹어보니 패티가 두꺼워서 그런지
고기맛이 더 강했어요
베이컨과 부드러운 패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저는 두꺼운 고기보다 고기 맛 별로 안 나고 야채가 많은 게 좋아서 오히려 무야버거나 인 앤 아웃 버거가 더 잘 맞는 거 같아요

그리고 남편이 주문한 엘 디아블로 햄버거는 매콤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별로 안매웠어요 그래서 더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정말 맛있었어요 남편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20년 미국 살면서 여기가 제일 맛있는 햄버거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도 이거 먹으러 달라스 다운타운에 또 올 거 같습니다 ㅎㅎ

왼쪽 엘디아블로 오른쪽 로나 포블라노 햄버거


새로운 햄버거집에 와서 맛있게 먹고나니 맛집 탐방이 이렇게 재밌구나 라는 생각을 또 한 번 하게 되네요~ 귀찮아서 그냥 패스트푸드점에서 대충 먹곤 했는데 이젠 바이 바이 하렵니다 ㅋㅋ 햄버거는 무조건 수제 햄버거가 최고인 거 같아요~
달라스 합다디 버거 꼭 드셔 보세요^^ 특히
엘 디아블로 짱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