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 맛집

달라스 맛집 중국 식당 킹 뷔페 가성비 최고

by Civic1004 2022.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기 킹 부페는 저희 단골집이었는데 코로나 이후 2년정도를 못가다가 오늘 처음 가봤어요
건물을 보자마자 어찌나 반갑던지 예전에 아이들이랑 같이 종종 여기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났습니다


여기 앞에서 기다리면 직원이 나와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걱정했는데 아주 끝 구석진곳에 자리를 잡아줘서 고맙더라구요 ㅋㅋ


다른 부페집에 비해 종류도 많고 깔끔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롤 뿐만 아니라 연어랑 참치 스시도 먹을수 있고 사시미도 있답니다 근데 가격은 런치가 한사람당 10.99 밖에 안해요


튀김도 종류별로 많은데 새우튀김은 없어서 아쉬웠네요~
하지만 다른 튀김이 맛있으니까 괜찮아요 ㅎㅎ


이건 제가 가져온 이름 모를 사시미랑 참치스시 연어스시입니다 파래무침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그릇에는 브로콜리 마요샐러드 오이샐러드 감자샐러드 등등 샐러드 한가득 가져왔습니다
샐러드는 새우쭈꾸미샐러드가 제일 맛있었어요


제가 야채를 정말 좋아하는데 샐러드를 이렇게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 원래 중국집에서 짜장면이나 먹을까 했는데 여기 오길 잘했네요


중국 부페집 오면 항상 빼놓지 않고 먹는 에그드랍수프입니다 코로나때문에 외식 못할때 이 수프가 너무 먹고싶어서 집에서도 몇번 만들어먹었던적이 있어요
하지만 이 맛이 절대 안나오더군요
이젠 먹고 싶을때마가 사 먹을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저 두접시와 샐러드로 배가 너무 불러서 아쉽지만 식사는 끝내고 디저트 몇개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아몬드 박혀있는 쿠키를 좋아했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니 더 맛있었어요 저 쿠키는 꼭 드셔보세요 아무리 쿠키
안 좋아하셔도 저 쿠키 맛은 거부를 못하실거에요~~


둘이 먹었는데 세금까지 해서 고작 25불 나왔습니다
햄버거 가격인데 햄버거보다 엄청 맛있고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 여러 부페집을 다녀봤지만
여기가 가격으로 봤을때 제일 나아요
그만큼 항상 사람이 북적인답니다 ~

달라스 계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