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 맛집

미국 달라스 베트남 쌀국수 집 what the pho 추천 반미샌드위치 하나사면 하나 공짜

by Civic1004 2022.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기 미국엔 베트남 쌀 국숫집이 엄청 많아요~ 체인점도 있긴 하지만 맥도널드처럼 맛이 다 똑같은 게 아니라 맛이 조금씩 다 다르고 또 개인이 하는 곳도 많다 보니 정말 맛있는 집을 찾는 게 쉽지 않은데요
정말 오랜만에 괜찮은 베트남 쌀 국숫집을 찾았어요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굉장히 신선했어요~

대부분 쌀 국숫집은 좀 어둡거나 지저분한 느낌? 인데 여기 쌀국수집은 식물이 많고 분위기도 굉장히 깔끔하면서 밝았습니다

혹시 한국사람이 하는 곳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사실 가게 이름은 그다지 당기지 않았어요 꼭 욕하는 기분이잖아요 ㅎㅎ 구글에서 찾아봤을 때 이 이름이 보였지만 별로 가고 싶지 않아서 다른 포집을 찾았었거든요 근데 저희가 가려고 했던 집은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할 수 없이 근처에 있는 이곳으로 왔습니다 

입구 앞에 꽃으로 장식한 그네도 있고 비둘기랑 이것저것 예쁜 장식품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조명도 잘해놔서 밤에는 예쁘겠다고 생각했어요

이름과 반대로 첫 느낌은 좋았습니다  안에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너무나 화사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감탄사가 나오더군요 이게 쌀 국숫집이라고?? 말도 안 돼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천장에도 테이블에도 벽에도 여기저기 장식한 식물들이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물을 갖다 줬는데 예쁜 컵에 예쁜 물병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심지어 레몬까지 꽃으로 보이더군요 ㅎㅎ

제가 분위기 파인데 남편이 워낙 쌀국수를 좋아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분위기를 포기해야 했거든요

 근데 여긴 깔끔한 분위기 때문에 앞으로 남편이 가자고 하면 기분 좋게 와서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소고기 쌀국수

아이들은 아빠랑 똑같이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하고 저만 야채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제가 이때 당시에는 한 달 정도 채식주의자였거든요 제 비염의 원인이 동물성 단백질과 지방이라고 생각하고 끊은 상태였어요 

야채 쌀국수

야채 쌀국수에는 정말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있었어요 양파 청경채 단호박 두부 고구마 그린빈 등등 이렇게 들어있어서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남편과 아이들도 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었어요 역시 이름이 중요한 게 아니라 뭐든지 직접 와서 먹어보고 경험해봐야 알겠더라고요 

좀 모자랄 거 같아서 반미 샌드위치도 주문했습니다 평소같으면 에그롤이랑 스프링 롤을 주문했을텐데 마침 메뉴판에 반미샌드위치 하나 사면 하나 공짜라고 쓰여있더라고요 잠깐 하는 행사가 아니라 계속하는 거 같아요~ 정말 잘됐다 하고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두 개에 6.99입니다 이 샌드위치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ㅎㅎ

하나는 두부 하나는 소고기로 해서 반씩 잘라 4명이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쌀국수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도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만큼 맛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기분까지 좋아지는 이곳 plano에 있는 what the pho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