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 맛집

미국 텍사스 로드 하우스 갈때 팁들 6가지 알려드려요

by Civic1004 2022.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남편생일날 어머니께서 생일이니까 고기 실컷 먹으라고 돈 200불을 보내셨더라구요 그래서 무얼 먹을까 하다가 한동안 못가봤던 텍사스 로드하우스를 가기로 했습니다

밖에는 줄이 없었는데 안에 들어오니까 엄청 많은 사람들이 앉아있거나 서 있으면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텍사스 로드하우스


마침 남편이 집에서 출발하기 30분전에 온라인으로 웨이트리스트를 작성해서 저희는 줄을 안서고 바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안그랬으면 30분을 더 기다렸다가 먹을뻔 했어요 ㅎㅎ 3년전만해도 이정도로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웨이트리스트가 생길정도로 정말 인기가 많아졌나봅니다

앉자마자 식전에 먹을수 있는 빵이랑 버터가 나오는데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ㅎㅎ

윤기나는 빵


평소에 빵 많이 못 먹는 저도 3개나 먹고 재원이랑 윤아는 5개씩 먹었어요
무제한 리필이라 많이 먹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ㅎㅎ

여기 레스토랑은 가입한 멤버들이 생일이 되면 생일 쿠폰을 메일로 보내줘요
그래서 하루전날 남편이름으로 회원가입을 했는데 생일 쿠폰이 바로 올줄 알았는데 안왔더라구요 쿠폰을 받으면 공짜 애피타이저를 먹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매니저한테
어제가 생일이었는데 쿠폰이 아직 안왔다 그래도 애피타이저 줄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자기 식당에서 하는게 아니라 본사에서 따로 담당하는거라 매니저인 자기도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어짜피 빵 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미련은 없었지만 만약 생일 쿠폰으로 애피타이저를 받고 싶으시다면 회원가입은 꼭 미리 해놓으시고 메일로 소식을 꾸준히 받아보세요
저는 가입이 되어있어서 생일때 쿠폰을 받았었거든요

하우스 샐러드 시저 샐러드
칠리


그리고 좀 있다가 스테이크 주문할때 같이 시켰던 사이드들중 하나가 먼저 나왔어요 감자나 후라이는 스테이크랑 같이 나오고 샐러드랑 칠리는 스테이크 나오기 전에 미리 주더라구요
솔직히 스테이크 먹기전에 먹은 빵과 칠리 그리고 샐러드가 제일 맛있었어요~^^

립아이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미디움 웰로 시켰는데 속을 잘라서 보니 원하는대로 핏기도 많이 없고 잘 익었지만 시꺼멓게 태웠더라구요
게다가 좀 짜고 약간 질겼어요 좀더 레어하게
익혀달라고 할걸 그랬나 생각도 들었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랑 남편 아이들 전부 립아이 스테이크로 주문했구요
남편만 제일 큰 사이즈 16아운스 25불
저랑 아이들은 12아운스 21불짜리 주문했는데 남편것도 사이즈가 우리꺼랑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두께도 얇았어요

그래도 저랑 아이들한테는 양이 많은 편이어서
고기 별로 안좋아하는 재원이가 반 이상 남기고 저랑 윤아도 조금씩 남겨서 집에 가져와서 다음날 남편 도시락으로 싸줬습니다


마가리타


남편이 오랜만에 왔으니까 분위기 내자며 마가리타도 주문해줬네요~ 이 칵테일은 항상 맛있어요  근데 너무 금방 먹어버려서 항상 아쉽기도 합니다 ㅎㅎ

팁이랑 세금까지 해서 115불정도 나왔어요
이정도의 돈으로 또 사먹기에는 좀 아까운 느낌은 있습니다
집에서 차콜로 스테이크 해 먹는게 부담이 안되서 더 맛있을거 같아요 그래도 분위기는 냈으니 한번으로 만족합니다

사람들도 너무 꽉 차서 좀 답답하기도 하고 정신이 없어서 이런분위기가 이젠 적응이 좀 안되더라구요
일부러 사람이 없는 3시에 예약을 했는데도 토요일에는 시간이랑은 상관이 없나봅니다

그럼 팁들을 정리해볼께요

1. 텍사스로드하우스 가실때는 꼭 온라인으로 웨이트리스트 작성해주시고 출발해주세요
2. 스테이크 주문하실때는 소금 조금만 적게 뿌려달라하세요
3. 익힘정도는 적당히 익으면서 부드러움을 원한다면 미디움웰보다는 미디움으로 주문하세요
4. 사이드는 칠리랑 하우스샐러드가 맛있었어요 드레싱은 이탈리안 드레싱이 좋습니다 시저샐러드도 맛있습니다
5. 한적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꼭 금토일이 아닌 주중에 가시길 바랍니다
6. 생일때 혜택을 받고 싶으시다면 꼭 두세달전에 미리 회원가입을 해 놓으시길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