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 가볼만한 곳

미국 달라스 가볼만한곳 the harbor 미국 어버이날 햄버거 최고맛집 rodeo goat

by Civic1004 2022.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 달라스에 사는 달지민입니다
여기 미국은 어머니의날과 아버지의 날이 따로 있는데요 어머니의 날은 5월 둘째 주 일요일이고 아버지의 날은 6월 셋째 주 일요일입니다
마침 이번 어머니의 날이 한국 어버이날과 겹쳐지더라고요~
그래서 잊지않고 한국에 계신 엄마 아빠에게 감사인사도 하고 시애틀에 계시는 어머니도 챙겨드렸답니다~
제일 중요한건 바로 제가 가족들한테서 대접을 받는 날이기도 하죠 ㅋㅋㅋ

아이들이 아침메뉴로 저에게 와플 해주고 싶다고 열심히 만들고 있더라고요
와플에다가 딸기랑 블루베리 얹어서 시럽을 뿌려주면 너무 맛있는데 베리류가 하나도 없지 뭐예요~
그래서 그냥 스크램블드 에그를 얹어서
그 위에 살사도 올리고 먹었답니다

와플 그리고 스크램블드에그


이젠 남편이 선물을 사오겠다고 아이들을 데리고 나갔어요 뭘 사 올까 두근두근 거리면서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행복했답니다 ㅎㅎ
얼마 후 너무 예쁜 꽃들과 스타벅스 컵을 사 왔어요~ ㅎㅎ 아이들이 용돈을 합쳐서 꽃을 사주고 남편은 자기 용돈으로 스타벅스 컵을 사 왔더라고요
근데 제가 보라색은 별로 안 좋아합니다ㅠㅠ 그래도 남편이 저를 위해 사준 성의가 있으니 그냥 쓰기로 했지요 ~~
근데 며칠 후에 컵을 보니 저 꽃그림이 비닐 벗겨지는 것처럼 벗겨지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쓰지도 못하고 찬장 구석에서 놀고 있습니다 스타벅스한테 약간에 배신감이 느껴지더군요~ 이렇게 허술하게 만들어서 팔 다니 말이죠~

꽃을 탐내는 고양이


남편이 근사한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주차장에 도착해보니 차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할 데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몇 바퀴 돌아서 간신히 주차를 시키고
로데오 고트라는 레스토랑까지 걸어갔어요
오늘이 어머니날이라 그런지
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정말 많았어요~
물론 여기 레스토랑도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고요

저희도 카운터에 있는 사람한테 연락처를 알려주고 대기번호를 들고 나왔습니다 저희한테 연락이 올 때까지 한 30분 정도 기다려야 해서 그동안 여기저기 둘러보기로 했어요

날씨도 좋고 너무 예쁜 레스토랑들
brass tap 그리고 항구


brass tap이라는 레스토랑도 예전 캠핑 갔을 때 먹었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있었어요 이곳도 포스팅했었는데 궁금하신 분은 밑에 링크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jjaeyoon1012.tistory.com/entry/달라스-햄버거-맛집-가볼만한곳-쇼핑-아울렛

 

달라스 햄버거 맛집 가볼만한곳 쇼핑 아울렛

안녕하세요 샌안토니오에서 유명한 관광지 river walk를 혹시 들어보셨나요?? 예전에 한국에 사는 친구가 저희집에 아이들데리고 놀러왔을때 다 같이 샌안토니오에 놀러간적이 있어요 집 한채를

jjaeyoon1012.tistory.com

 

달라스 the harbor


이곳에 있는 레스토랑들은 건물들이 다 고풍스러운 느낌이에요~ 게다가 야외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고 먹으면서 호수 뷰를 볼 수 있다는 게 여기 레스토랑들의 장점인 거 같습니다

달라스 the harbor 꼭 가보세요 


사실 로데오 고트라는 햄버거집 하나만 달랑 있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볼게 많을 줄 몰랐어요
조그마한 등대도 있고 폭포도 있고 큰 호수도 있어요~
게다가 영화관까지 말이죠~
사람들이 많이 모일만했습니다 지금은 여름이라 더웠지만 봄이나 가을에 오면 더 잘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폭포 근처에서 수영을 하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여길 왜 이제야 알았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rodeo goat 햄버거집 완전 추천합니다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었는지
로데오 고트에서 연락이 와서 당장 달려갔습니다
야외에서 먹고 싶었는데 마침 자리가 있었습니다
그네가 더 좋았지만 자리가 없었어요
다음엔 더 일찍 오기로 ㅋㅋ
그래도 호수 뷰를 보면서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 최고


저희가 자리 잡은 식탁은 햇빛이 쨍쨍 ㅠ 파라솔 필요하다고 했더니 다른 사람들이 이미 두 개를 쓰고 있어서 기다려야 한다는군요

암튼 분위기 좋은 곳에 오면 빠질 수 없는 맥주를 먼저 주문하고 마시면서 음식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생맥주는 차갑고 시원한 맛에 먹고 싶었는데 이 맥주는 미지근했어요 병맥주였으면 시원했을까요? ㅋㅋ

너무 맛있는 햄버거


지금까지 가본 햄버거집들 중에
맛은 여기가 단연 최고였습니다
가족 모두 서로 다른 메뉴들을 주문했는데
각자 햄버거가 너무 맛있다면서 좋아했어요
그다음 주에도 또 갔었는데 그때도 여기서 자기가 먹었던
똑같은 메뉴들을 또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격은 보통 11불에서 13불 사이 정도 됩니다 세트메뉴는 없고 각자 따로 주문해야 하다 보니 가격이 비싼 게 흠이긴 합니다

저랑 큰아들은 brad sham 햄버거 주문했어요 이 햄버거 특징은 튀긴 양파가 들어가요 느끼함을 잡아주는 할라피뇨도 들어있어요 저는 처음 먹어 봤을 때 튀김 양파가 들어가 있는 줄은 전혀 몰랐답니다 나중에 두 번째 먹었을 때 그때서야 알았어요~ 정말 맛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윤아는 d.c.c. burger를 먹었는데 이 버거는 재료가 보통 일반적인 치즈햄버거랑 비슷합니다 근데 패티가 맛있어서 윤아가 좋아해요~

남편은 Bodacious 버거를 주문했는데요 남편은 햄버거에 베이컨이랑 할라피뇨가 꼭 들어가야 하거든요 패티랑 치즈 그리고 베이컨 할라피뇨 거기다 크리스피 오니온까지 조합이 너무 좋았답니다 남편이 너무 맛있어해서 담주 일요일에 또 와서 먹었어요

여기서 햄버거를 먹어본 후로는 패스트푸드점은 이젠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차라리 조금만 기다렸다가 그 돈 보태서 여기 로데오 고트에서 맛있게 먹으려고요~

프렌치프라이는 처음엔 가장 기본으로 시켰었는데 한 번 더 왔을 때는 치즈 프라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워낙에 프라이 양이 많다 보니
절반은 계속 남겼네요

치즈 프라이

 

왼쪽 brad sham 버거 윤아 모자눌러쓰고 먹는데 집중하기


딸 윤아는 코를 박고 먹을 정도로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ㅋㅋㅋ


당연히 후식도 빠질 수 없죠~
근처에 아이스크림집이 많았어요
예전 시애틀에 살 때 자주 먹었던 콜드스톤에서 사 먹기로 했어요 줄이 좀 길긴 했지만 금방 줄어들더라고요

근데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아님 가게 자체에서 생긴 건지 모를 이상한 냄새가 자꾸 코를 찔러서 좀 찝찝했습니다 그래도 아이스크림 맛을 보자마자 그런 찝찝함을 언제 느꼈냐는 듯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로데오 고트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영화관도 나오는데
여기온 김에 영화도 볼까 해서 들어가 봤더니
영화 두 편만 상영을 하고 있었어요

그중 하나가 doctor strange 영화였는데 윤아가 너무 무서울 거 같다면서 안 보고 싶어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때는 안 봤지만 그 담주엔 그 영화를 드디어 보게 되었습니다
막상 보더니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다며 좋아하더군요 ㅎㅎ

왼쪽은 영화안본날 오른쪽은 그 담주 영화본날


이렇게 큰 호수 옆에는 예쁜 산책로들이 있어서 여기를 걸어 다니는 커플들이나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좀만 가면 예쁜 등대도 보실 수 있어요 등대 안으로 들어갈 수는 없어서 등대 주변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이번엔 생맥주 말고 코로나 캔맥주 시킴 음식 기다리는동안 게임하기
영화관에서 찰칵 의자가 너무 편했음 


기념일이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가고 싶으시다면 여기 꼭 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https://www.harborrockwall.com/

 

The Harbor Rockwall | Official Site | Dining | Shopping | Entertainment

The Harbor Rockwall is the premier retail and dining development in Rockwall. Located on the shores of Lake Ray Hubbard The Harbor offers a unique dining, shopping and entertainment experience.

www.harborrockw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