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간단쉬운요리

길거리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방법

by Civic1004 2021.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사는 달주부입니다 

여기서는 한국음식이 그리울때가 많은데요 그중 길거리 토스트는 만들어먹지않고서는 어디서도 사먹을수가 없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미국에서 태어나 피자 햄버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오랜만에 한국 길거리 음식을 만들어서 해줬어요~

레시피는 정말 간단하지만 채소를 써는게 번거로워서 계속 미뤄왔었는데 막상 해보니 또 재밌네요 ^^

먼저 양배추와 당근을 채를 썰어줍니다 채칼을 사용하시면 더 편리할거같아요~파는 송송 썰어주시구요

저희 아이들과 제가 먹을거라 계란 6개를 풀어주었습니다

풀어준 계란에 채썰어두었던 양배추 당근 파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해줍니다 약간 싱겁다 할정도로 해주시는게 좋아요

너무 짜면 되돌릴수 없답니다 ㅎㅎ 

식빵이 버터바른 팬에서 구워지는 동안 계란을 부쳐줍니다  

빵이 어느정도 구워지면 뒤집어준 후 그 위에 치즈를 올려주어요~ 저는 스위스 치즈를 올렸어요 치즈는 체다치즈 올리셔도 너무 맛있어요

계란부침을 식빵 위에 올려준후 그 위에 흙설탕을 충분히 듬뿍 뿌려줍니다 그래야 맛있어요

당연히 케찹도 듬뿍 뿌려줍니다 이 토스트는 단맛으로 먹는거 아시쥬??

아 이 영롱한 자태~너무 맛있어보이지않나요? 비주얼대로 너무 잘먹었습니다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 반쪽만 먹었지만 더 먹고싶은마음을 내일로 미루고 반은 잘 남겨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답니다

겉은 바삭 안은 아삭 촉촉 옛날 토스트 먹던때가 생각나는 그런맛이었어요

야채도 듬뿍 들어가고 단백질도 풍부한 그러면서도 맛도 있는 길거리 토스트 오늘 드셔보는게 어떠세요??

반쪽만 드시면 다이어트에도 도움되고 만족감도 있어서 폭식도 막아준답니다 

그래도 설탕이 걱정되신다면 알룰로스나 몽크프룻 설탕은 칼로리 제로니까 그걸 뿌려서 드셔도 똑같은 맛을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