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 맛집

파네라 브레드 베이글 13개가 8불

by Civic1004 2022.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네라브레드는 매장 안에 들어가면 스타벅스 분위기와 많이 비슷한데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커피 마시면서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스타벅스와 다른점이 있다면 여기는 커피가 아닌 빵이 메인이라는 것인데요



사람들은 아침에 여기 오면 보통 에그 수플레나 에그 샌드위치를 많이 먹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메뉴 중엔 pick 2 도 있는데 2가지 종류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대신에 원래 양 보다 반 정도만 담아줍니다
저는 여기 오면 꼭 먹는게 있는데요 그건 바로 브로콜리체다치즈스프에요
바게트를 여기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보니까 플랫 브레드 피자도 있는데 다음엔 피자 좋아하는 재원이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암튼 제가 한두달에 한 번씩 인터넷으로 꼭 주문하는 빵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튜즈데이 베이글이랍니다
화요일마다 베이글을 반값도 안되게 살 수 있는데요
일반 마켓에서 사는것보다 훨씬 싸고 맛있어요
게다가 아이들이 다른 베이글은 맛없다고 잘 안 먹는데 여기 베이글만 먹어요

여기 베이글이 원래는 하나에 1.69 하는데 화요일에 주문하면 13개를 8불에 줍니다 
게다가 시나몬 크런치는 하나에 1.99로 더 비싼데도 화요일에 세트로 살 때는 다른 베이글이랑 똑같은 가격으로 줍니다
제일 싸기로 유명한 월마트에서도 베이글 사려고 하면 하나에 60센트는 하는데 말이죠 물론 맛은 이 파네라 베이글을 못 따라갑니다 


화요일이 아닌 날 주문하려고 웹사이트 들어가면 저렇게 주문 안 되게끔 화면이 흐려요 오로지 화요일에만 주문할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그리고 주문하실 때 꼭 슬라이스로 주문하세요 그래야 냉동보관했던 베이글 반 자르려도 낑낑거리지 않아도 되고 바로 토스터기에 구워드 실수 있어요

근데 이 베이글 세트가 한 두 달 전만 해도 6.99 였는데 어제 주문할 때는 8불로 바뀌었더라고요

요즘 물가가 계속 올라가는 게 눈에 보이니까 속상하긴 한데 어쩌겠어요 그래도 먹고 싶으면 제가 마음을 다잡고 익숙해지도록 노력해야겠지요


주문하시는 방법은 화요일에 사이트에서 베이글 튜즈데이로 들어가신 후 스케줄 정하시고 customize 클릭하시면 내가 원하는 베이글을 선택해서 주문할수 있어요 그리고 시간에 맞춰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총 13개 베이글을 이 종이백에 넣어줘요
대신 아침에 픽업을 하셔야지 여러 가지 종류의 베이글을 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오후로 해 놔서 그런지 없는 베이글이 좀 있더라고요

저희 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베이글은 시나몬 크런치랑 아시아고 베이글이에요 저희 딸은 블루베리랑 초콜릿 칩 베이글을 좋아하고 예전에 제가 크랜베리 월넛 베이글이 적당히 달아서 좋아했었는데 그건 없어진 거 같더라고요 ㅠㅠ

시나몬 크런치 베이글


이 시나몬 크런치 베이글은 그냥 먹어도 바삭하고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시나몬 좋아하는 재원이를 위해서 꼭 두 개씩 주문을 해요
집에 오자마자 한입 떼어 먹은 흔적이 보이네요 ㅋㅋ 얼른 맛 보고 싶어서 참을 수 없었어요 ^^  

아시아고 베이글 asiag bagel

아시아고 베이글은 치즈빵인데요 평소 샌드위치나 크림치즈 발라먹기에 제일 문안합니다 토스터기 구워 먹으면 바삭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여기서 파는 크림치즈 중에 월넛 크림치즈가 있는데 3불 얼마 정도 하거든요 남편은 이 크림치즈가 있어야 베이글을 먹는답니다 ㅋㅋ

크림치즈 맛은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해요~ 이 치즈 베이글에 발라먹으면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Blueberry bagel


블루베리 베이글에 블루베리가 많이 박혀있죠? 저도 치즈 베이글보다는 이 블루베리가 더 좋아요
고소하면서도 알알이 박혀있는 블루베리 씹힐 때마다 너무 맛있어요^^

베이글은 아이들 아침메뉴로도 샌드위치
만들기에도 너무 좋아요 활용도가 높은 베이글 파네라에서 화요일마다 싸게 주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