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코스트코 추천

미국 코스트코 앵거스 치즈버거 추천 너무 맛있어요

by Civic1004 2022.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온라인으로 코스코 배송을 시켰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세일품목이 생겼더라고요 그중에 하나가 앵거스 치즈버거였어요 예전부터 코스코 냉동식품 둘러보다보면 이 햄버거가 꼭 눈에 보였는데요 볼때마다 간편하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 사고싶었지만 냉동햄버거는 맛 없을거라 생각하고 마음을 접었었는데요


근데 이번엔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어요 요새
햄버거가 너무 먹고싶었거든요 게다가 요즘 또 돈도 많이 나가서 외식은 부담됬었는데 마침 햄버거 8개에 12불로 세일을 하니 얼마나 땡겼겠어요 ㅎㅎ 그래서 하나 사봤습니다

참고로 사진을 보면 야채가 있는것 같지만 사실 야채포함은 안되어있습니다 야채는 집에서 따로 준비하셔서 드셔야해요

사이즈는 조금 작은 편이에요~ 맥도날드 햄버거보다 3분의2정도 사이즈인거같아요~ 

이렇게 낱개로 하나씩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안에는 햄버거빵과 아메리칸 치즈 그리고 패티가 들어있습니다 전자렌지 그림에는 4분 돌려서 먹으라고 표시가 되어있네요

근데 그냥 4분 돌리시면 큰일납니다 ^^ 제가 4분돌려주니까 치즈는 녹아서 없어져버리고 빵은 질겨지더군요 ㅠㅠ  뭐든지 대충 해버리는 저의 성격때문에 이렇게 햄버거 하나를 망쳤네요~ 다행히 아무거나 잘 먹는 큰아들이 맛있게 먹어줬어요 

처음 3분은 30%파워로 하시다가 나머지 1분은 high 파워로 돌려주셔야 됩니다  만약 파워 설정하기 귀찭다 하시면 그냥 2분 돌려주세요 저는 3분도 돌려봤는데 2분으로 하니까 딱 좋았어요

아니면 전날에 미리 냉장고에 넣으셔서 해동시키신 후에 전자렌지에 1분 돌려주시면 됩니다


제가 원래 야채없는 햄버거 정말 싫어하거든요 맛이 없어서요 근데 이 햄버거는 맛이나 볼까 하고 한입 먹는 순간 정말 놀랐어요 ㅎㅎ 야채가 없는데도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다니 신기했습니다

남편이랑 아이들은 데운 햄버거안에 양상추랑 토마토 그리고 할라피뇨를 넣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더 놀라운건 소스도 필요없었다는 겁니다
남편이 소스 없이 이렇게 맛있는 햄버거는 처음이래요~ 게다가 한국에서 먹어본 불고기버거 맛도 좀 난다고 하네요~ 외식 너무 좋아하는 남편이 이 햄버거는 맛있다고 해주니 앞으로 점심 도시락은 해결이 된거 같네요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생각보다 깜놀할 맛이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