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달라스 캠핑

캠핑에서 먹은 음식들

by Civic1004 202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캠핑장에서 먹은 음식들을 가져왔어요


아침식사로 하쉬브라운 계란 밥 쏘세지 김 이렇게 먹었어요 전에는 김치찌개에다가 이렇게 똑같이 먹었는데 그때가 훨씬 맛있었던 기억이 ^^ 역시 한국인은 김치 아니면 김치찌개가 꼭 있어야 되나봐요 ㅎㅎ


이건 라보니아 공원으로 캠핑 갔을때 아침식사에요 이때는 베이컨 추가요 ㅎㅎ 식탁보가 없으니 휑 해보이네요 캠핑갈때마다 아침을 이렇게 먹었더니 나중엔 질리더라고요 요즘엔 어떻게 먹냐고요? ㅎㅎ 그냥 빵이랑 우유 아니면 시리얼 이렇게 간단하게 먹고 점심을 일찍 먹어요 예전엔 캠핑가면 꼭 이렇게 차려서 먹었는데 자주 가다보니 이젠 귀차니즘이 찾아오셔서 아침은 간단하게 먹는답니다



제가 한동안 꽂혔었던 마델린 자꾸자꾸 먹게되는 매력이 있어요 오렌지인가 레몬향때문인것 같아요 이번에 또 사서 먹어야징 ㅎㅎ



요즘 우리의 캠핑 단골 메뉴 파씨유랑 피자입니다 피자는 아이들만 먹어요 우리가 피자 한조각씩만 먹어도 아이들은 모자라하니까 각자 자기꺼 먹기로 합니다 ㅎㅎ


맥도날드 빅맥버거랑 맥치킨너겟 맥도날드 하면 빅맥 양상추의 아삭함과 소스가 너무 잘어울려요


손톱에 매니큐어 자국 ㅠㅠ 맛있어보이는 맥 너겟 보여주고 싶었는데 나의 못생기고 건조한 손톱이 더 두드러져보이는거 실화인가요? ㅠㅠ




제가 원래 감자칩을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은 좀 자제하고 있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몸이 여기저기 안좋고 비염도 있고 매일 피곤한 일상을 보내고 있거든요 이젠 야채와 과일을 많이 챙겨먹으려고요 여러분도 평소엔 꼭 건강식 챙기고 맛있는건 아주 가끔 드시면서 행복하셨음 좋겠어요



이제부턴 저의 유튜브에 있는 영상을 캡쳐해서 올린 사진 들입니다 저건 런치어블이라는 스낵인데요 정말 간단히 간식으로 떼우기 너무 좋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여기는 the colony에 있는 stewart creek park인데요 원래 캠핑장이 없었는데 공원 군데군데 급하게 만든거 같더라고요 아이들이 놀것도 많고 볼것도 많아서 좋았어요 해변도 있고 산책길 놀이터 배구 농구하는곳도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아요




호수 뷰 바라보며 날씨 좋은날 이렇게 삼겹살을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캠핑장에서 빠질수 없는 라면 ㅎㅎ




미국식 핫도그도 해서 먹었어요 쏘세지 위에 치즈 렐리쉬 양파 사우어크라우트 머스타드 케찹 이렇게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면서 영양가 만점 꼭 해서 드셔보세요




이건 나초치즈인데요 그냥 또띨라칩에 해서 드셔도 되는데 도리토스에 해서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집에서 만들어온 저 믹스 ( 할라피뇨,양념해서 볶은 간 소고기,토마토, 양파 )를 도리토스에 다 부어줍니다 여기에 살사나 과카몰리도 넣으면 더 좋아요



그리고 나서 치즈를 부어주면 끝
이 상태로 그냥 포크로 드셔도 되고 그릇에 부어서 드셔도 됩니다




이건 처음으로 먹어보는 짜파구리~~ 사실 짜파게티도 아니고 라면도 아닌것이 애매모호한 맛이었지만 중독성 있게 계속 먹게 되는 그런맛이었어요 근데 또 사먹지 않게 되더라고요 먹었다는거에 만족합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