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달라스 캠핑

미국 달라스 캠핑 장소 추천 팝업 캠핑카stewart creek park

by Civic1004 2021.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라스에서 캠핑을 시작한 지 고작 2년 된 캠린이 달 지민입니다
그동안 다녔던 캠핑장들 중 하나를 추천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위치는 The colony에 있고요 아침이면 이 공원에 운동이나 산책하러 오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The colony에 사는 주민분들은 하루 이용요금은 10불이고 다른 곳에 사시는 분들은 15불 내시고 입장을 하십니다 연간권으로 끊으시면 40불 주민 아니신 분들은 75불 내시면 자유롭게 산책하시거나 공원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주민분들은 연간권을 끊으시는 게 훨씬 이득이시네요~ 저도 근처에 산다면 연간권을 끊고 자유롭게 운동하고 싶은 매력적인 공원입니다 호수도 넓고 공원을 너무 잘 만들었어요
캠핑을 가실 때는 웹사이트 이용이 안되기 때문에 전화로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예약하신 다음 가셔야 합니다 만약 예약 안 하고 그냥 가셨다면 아직 캠핑 자리가 있을 경우엔 먼저 온 사람한테 자리를 주기도 합니다
텐트를 치고 싶으실 경우엔 예약이 따로 필요 없어요 그냥 가시면 먼저 온 사람한테 줍니다 가격은 25불이고요
캠핑장은 35불입니다 이 금액에 공원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어요 물론 캠핑 예약할 때 가격도 더 콜로니에 사시는 분들은 디스카운트를 해줍니다
틴에이저 아이들이랑 놀 수 있는 배구장이랑 농구장도 있고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 그리고 모래 놀이하는 곳이랑 해변도 있어서 십 대 아이들이나 어린이들 같이 오시면 할 것이 많아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그리고 밤에는 호수 반대쪽에서 불빛과 함께 노랫소리가 들려요 남편이랑 밤에 잠이 안 와서 산책을 나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저 멀리서 유흥을 하는 소리가 들리는 한국 공원을 걷는 느낌이었어요

근데 단점은 독립적인걸 좋아하시고 프라이버시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은 여기랑 안 어울리실 거예요~ 여긴 그냥 뻥 뚫려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해요~ 그리고 공원 캠핑 관리하시는 분이 여러 번 물어보거나 체크하셔서 좀 귀찮으실 수도 있어요

거의 다 도착했다는 사인이 보이네요 남편이 친구 소개로 찾은 곳인데 첨 가보는 곳이라 엄청 기대하면서 갔던 생각이 나네요~

캠핑 예약 확인을 끝내고 들어왔는데 공원 안에 이렇게 집들이 있더라고요 예쁜 공원 근처에 있는 집들은 볼 때마다 부러워요

집들을 지나서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호수가 펼쳐집니다 저기 왼쪽으로 꺾자마자 널따란 곳이 저희 자리 5번입니다

말티푸 럭키랑 저희 딸이에요 맨 뒤 왼쪽에 낚시하는 곳이 보이시나요? 막상 가보면 카페처럼 예쁘게 해 놨더라고요

 

여긴 낚시하는 곳이에요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낚시하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남편은 코로나로 인해 회사 안 나가는 상태이고 아이들도 온라인 수업하는 때라서 주중에 온 거 같아요 사람들이 별로 없었네요

이 팝업 캠핑카는 저희 2번째 캠핑카였어요 가벼워서 어디든 멀리라도 다닐 수 있어 좋았어요 트럭이었다면 무거워도 멀리 다닐 수 있었겠지만 저희 차는 애슈비라서 무거운 걸 끌고 가기엔 불안했거든요
이 캠핑카는 단점은 팝업이라서 세팅할 것이 많았어요 텐트 치는 것보다 더 번거로울 때도 있어요 침대를 의자로 바꿔야 되고 천장에 붙어있는 문도 내려서 고정시키고 바퀴도 고정시키고 등등
그래서 지금은 다른 걸로 바꿨답니다 ^^ 그래도 이때 당시엔 저 캠핑카도 가지고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저녁은 호수 바다를 보며 먹는 삼겹살이었습니다 탁 트인 공원에 앉아 가족들과 멋진 뷰를 보며 맛난걸 먹으니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저녁쯤엔 사람들도 별로 없고 좋았어요

노을 지고 있는 모습이네요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놀다가 걸어가다 보니 옆에 해변이 있더라고요

 

아침에 해돋이 보면서 자전거 타고 있는 아들 모습입니다

해가 너무 예뻤는데 사진으로는 그 모습을 다 담지 못해 아쉽네요

마침 놀이터에 아이들이 별로 없어서 재빨리 가서 놀았어요 아이들이 마스크 쓰고 놀고 싶지 않았으니까요 ㅎㅎ

구석 쪽에 트레일도 있더라고요 영상 찍는다고 비디어 찍으면서 걸어갔더니 모기가 저를 엄청 물었어요 ㅠㅠ 들어가서 나올 때까지 뻑뻑 긁으면서 나왔답니다

트레일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호수가 넓게 펼쳐져있었어요 이곳이 끝인가 보더라고요 다른 길 오른쪽으로 또 가보니까 막 다른 길이 었어요
더 자세한 캠핑 정보를 원하시면 이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thecolonytx.gov/1060/Tent-RV-Camping
지금까지 올린 사진들은 저의 유튜브에서 캡쳐했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qjRdVFGBcU
이상 스튜어트 공원 캠핑장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