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간단쉬운요리

어느 국이든 다 맛있게 만능 치킨육수 소고기 필요 없는 미역국 떡국 존맛

by Civic1004 2021.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가 10년동안 정말 잘 쓰고 정말 혼자 알기 아까운 코스코 코스트코 만능 치킨육수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이건 액기스라서 자리 차지도 많이 안하고 오랫동안 쓸수 있는 장점이있어요 오픈하고 나면 냉장보관입니다
저렇게 한 숟가락만 넣어도 깊은 맛이 납니다
저절로 요리가 된 느낌이에요
이건 귀차니즘한테 너무 필요한 아이템이랍니다 ㅋㅋ

저는 지금 떡국을 끓이고 있는데요
소고기나 어떠한 고기도 다시다도 필요없이
맛있고 깊은 맛을 내실수 있어요
물이 넘치기 일보직전이네요 ㅎㅎ
저렇게 한숟가락만 넣어주면 소금간도 필요없어요
그냥 끝입니다 ㅋㅋ 남편이 이 떡국을 정말 좋아해요
떡이랑 만두 넣으신후 원하시는 토핑 아무거나 계란 호박이나 파 넣어주시면 됩니다
육수가 필요한 모든 국이나 찌개요리에 이 치킨액기스만 넣어주시면 사먹는 맛이랑 똑같아요~

떡국 뿐만 아니라 짬뽕이랑 육계장은 고추기름이랑 넣으시고 된장찌개랑 미역국은 액젓이랑 같이 넣어주면 맛있어요
이 치킨스톡은 어디에다 넣어도 맛이 업그레이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이 치킨 스톡으로 미역국 진짜 맛있게 끓이는법
알려드릴께요

불린 미역

냄비에 불린 미역이 잠길만큼 물을 적당히 부어줍니다
참기름에 볶으실 필요 없으세요~

치킨스톡

렌지에 올리시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치킨스톡을 저렇게
한 숟가락만 넣어주세요

간 마늘

간 마늘도 한숟갈

게세마리 액젓

액젓 3 숟가락 국간장 3숟가락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두부를 깍둑 썰어서 넣어주시고
30분정도 약불에서 끓이시면 완성입니다

보통 소고기로 육수 내서 끓이시잖아요~ 이 미역국은 떡국과 마찬가지로 소고기나 육수가 필요없어요
그리고 원래 미역국은 여러번 오래 끓여야 맛있는데
이 치킨스톡을 넣으시면 30분만에 뚝딱
미역국을 드실수가 있습니다 ^^
여기에 단백질 보충을 위해 두부를 넣으시면
더 영양가 있게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꼭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아이들도 남편도 엄지척 하는 레시피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