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상

달라스 갤러리아 마켓이 오 마켓으로 바뀌었어요

by Civic1004 2022.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갤러리아 마켓 앞 뚜레쥬르 빵이 맛있어서 또 왔어요
여기 근처 건물이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 비어있던 상가들이 많이 채워졌더라구요
캐롤튼 한아름 마트처럼 여기도 한인타운처럼 꾸미려는거 같았습니다 케이티 타운 플라자가 될건가봐요

치킨집이랑 순두부집 그리고 브런치 까페도 들어섰던데 상가들이 예뻐서 다 들어가보고싶더군요^^
다음에 또 오게되면 여기서 밥을 먹어야겠어요^^


여기 빵집은 종류도 많고 깔끔하고 커피도 맛있어요 ^^
스타벅스 모카커피는 맛이 밍밍하고 달기만한데 여기 까페모카는 딱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잘 만들어줘서 맛있습니다 ^^


여기 빵 맛있었다고 생각하니 너무나 많은 빵을 바구니에 담았더라구요 배가 고파서도 있지만 내일 캠핑가서도 먹을 생각에 먹고싶은걸 다 담았더니 커피까지 해서 40불이 나왔습니다 ㅠㅠ 빵집에서 이렇게 많이 쓴건 첨이라 저도 좀 당황스러웠네요^^


이젠 갤러리아 마켓에서 장을 보려고 봤더니 이름이 오 마켓으로 바뀌었네요~
오마켓이 체인점인가봅니다 달라스가 4호점이네요 조만간 버지니아에도 5호점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일단 한번 들어가봤어요~


내부모습이나 제품들은 예전 갤러리아 마켓이랑 크게 달라진건 없어보였어요 하지만 야채랑 과일은 확실히 더 신선해지고 깨끗해졌습니다
주중 오전에 와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 한적했어요
직원들은 많더라구요


고기쪽도 뭔가 더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예전에 있었던 물건이 없어진것도 있더군요
새로 생긴 물건들은 잘 모르겠지만 좋아했던 음식들이 없어져서 그게 좀 아쉬웠습니다 대신 인터네셔널 푸드라서 다른 나라사람들의 음식이 더 채워진거 같더라구요

저희 부부가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하는데 쌀국수 코너에 갔더니 만들수 있는 재료들이 다 있어서 꼭 아시안 마켓에 온거같았습니다 그래도 한국제품들이 더 많아요^^

일단 야채랑 과일 코너가 너무 좋았어요 정말 깨끗하고 신선한 것들로만 채워져 있습니다 예전에는 야채가 시들시들 과일 곰팡이 보이고 이미지가 안좋아서 냉동식품만 사갔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야채코너에서도 버섯이랑 파랑 이것저것 많이사가지고 왔습니다 세일도 많이 합니다
근처 사신다면 이번엔 자주 애용하게 되실거에요~ 저도 근처 살고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