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상

달라스 8억짜리 집 같이 구경하실래요?

by Civic1004 2022.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보러 나왔다가 오픈 하우스가 보이길래 들어가봤어요 
겉모습만 봐도 딱 비싸보이죠? ㅋㅋ
그래도 다른 주에 비하면 택사스 집값은 엄청 싼 편이랍니다
대신 집세금은 두배로 비싸죠~ 


이 집은 2층집인데요 
저는 1층집에서 살다보니 다음엔 2층집을 사고싶더라고요 
계단이 있는 집에서 살면 운동 싫어하는 제가 그나마 계단 운동이라도 할거같아서요^^ 


차고는 뒤쪽에 있는거 같아요 근데 이 집은 모델하우스 이다보니 차고를 오피스로 개조해놓고 부동산 중개인 한분이 계시더라고요


일단 유리로 되어있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유리문도 생각보다 괜찮네요 ㅎㅎ

와인바


들어가자마자 와인바가 눈에 보입니다 

와인 좋아하는 사람은 이 부분이 엄청 매력적으로 보일듯 합니다 ^^ 혹시 저 방자체가 냉장기능 되어있나? 그건 확인 안해봤네요 ㅎㅎ

그 옆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계단 난간이 나무로 되어있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듭니다 

오피스 룸


계단 맞은편을 보면 이렇게 오피스룸이 있어요 천장에는 촛불을 연상케 하는 조명이 있네요~
문은 여닫이로 되어있습니다

미국 오피스룸 하면 떠오르는건?? 소가죽 카펫 ㅎㅎ 


와인바를 지나가면 바로 조그마한 거실 하나가 나옵니다 

저 초록소파와  초록 카펫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거실 인테리어 1


벽에는 비둘기 모양의 장식을 한게
인상적입니다  창문을 통해 햇살이 비춰지고 날아가는 비둘기 모습이 너무 맘에 들어요

이 거실은 많은 가구들로 꽉 차있는데도 지저분한 느낌보다는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드네요~

전 이런 디자인 감각이 없어서 거실을 거의 비워놓는 편인데 이럴땐 인테리어 하시는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거실 인테리어 2


아까 작은 거실 말고 이렇게 큰 거실이 또 나옵니다 바로 옆에는 주방이 있어요 2층 올라가면 밑에 1층의 모습을 훤히 내려다볼수 있는 구조입니다

천장은 엄청 높았어요 집이 더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이 집은 4000sqft 라고 하더군요 ~ 
실제로도 엄청 큰 집입니다 112평정도 됩니다 

부엌 인테리어
다이닝 룸 인테리어


주방 다이닝 룸에는 창문들이 많아서 햇빛이 잘 들어오고 뷰를 감상하면서 밥 먹기 너무 좋더라고요 
커튼 아이디어도 너무 좋았습니다

보통 집처럼 커튼을 창문 끝에 설치한게 아니라 중간에 달아놓을수도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캐비넷이랑 선반을 나무로 장식 한게 제일 좋았어요 
주방은 화려하다기보다는 그냥 깔끔하고 무난한 느낌이었어요~ 

대가족이 살기 너무 좋아보입니다 근데 저희 4가족이 살다간 청소하다가 하루 다 보낼거 같네요 ㅎㅎ

뒷마당쪽에는 수영장이 보이더라구요 

대신 수영장을 만들고 싶으면 추가로 돈을 더 줘야 한다더군요


여기 텍사스 집은 안방이 1층에 있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제가 워싱턴 살때는 모든 방은 거의 2층에 있었거든요 ~ 
근데 안방보다 더 좋았던건 안방화장실입니다 
거울에 붙어있는 화려한 조명도 그렇지만 싱크가 받침이 없이 떠있어요 
게다가 밑으로 조명이 비춰줍니다 떠있는 싱크 인상적입니다 정말 탐나네요 ㅎㅎ

욕실 인테리어


창문밑 욕조옆에 선반이 너무 맘에듭니다 
필요한 비누나 샴푸놓기에도 좋고 저렇게 화분이나 꽃을 놓고 초를 키면 기분좋은 반신욕 할수 있을거같아요^^ 

누군가 이 집을 사게되면 이 창문은 안보이는 반투명으로 가려주겠죠?ㅎㅎ


샤워실 옆에는 클라짓이 있어서 수건이나 안쓰는 것들 정리하기도 쉽고 옷 입기에도 너무 수월할거같네요~ 



저도 나중엔 저렇게 프레임이 있는 침대를 사보고싶네요~ 
굳이 커튼이나 모기장 설치 안해도 뭔가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을 줍니다


뒷마당으로 나가는 문입니다 
날씨도 좋아 하늘도 예쁘고 바닥도 잘 꾸며놓아 
안에서 슬쩍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저 수영장에 퐁당 빠져보고 싶습니다 ㅎㅎ


1층에 게스트 화장실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저희집 화장실이랑 사이즈는 비슷한거 같은데 더 넓은 느낌을 주더라고요~ 이 싱크도 떠있어서 그런가 ㅋㅋㅋ
안방 화장실은 거울에 조명이 붙어있었는데 여기 게스트 화장실은 거울 옆에 조명이 세로로 붙어있었어요 

원래 조명은 거울 위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것도 좋은 아이디어같습니다

 

방 1

 

뒷마당을 위한 공간


여기도 뒷마당 문 쪽인데요 
저렇게 방처럼 꾸며놓았어요
커튼 카펫 의자 그리고 벽에 장식한 식물을 초록색빛으로 통일을 시켜서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느낌을 줬네요


또 바로 옆에는 부엌처럼 싱크랑 테이블이 놓여있는데요 밖에서 바비큐를 굽고 왔다갔다 하면서 편안하게 볼일을 볼 수 있게 만들어놓은 것 같습니다 

이젠 2층으로 한번 올라가볼께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포켓볼 치고 싶다

또 다른 집이 있는거 같네요 올라가자마자 큰 거실이 또 나옵니다

포켓볼 테이블이 바로 보이구요

 천장에 조명이 특이하네요 거미 다리를 연상케합니다 ㅋㅋㅋ

티브이 선반 제일 위에도 조명 3개가 포켓볼 테이블 쪽을 비춰주고 있어요

집에서 포켓볼 친다고 상상해보니 정말 부자된 기분이 들것 같네요


2층 방은 5개정도 됩니다 
거실 왼쪽으로 돌아 보면 방 하나와 쭉 들어가면 분위기가 또 다른 예쁜 방 하나가 나오더라구요 
왼쪽 방은 천장에 창문이 있어서 자연채광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 천장에 창문이 있는 방 너무 좋아요

1층집은 불가능한 구조겠죠? 만약 가능하다면 당장 가서 천장을 뚫고 싶은 마음입니다 ㅋㅋ

아니면 천장에 붙이는 가짜 창문도 있다던데 함 설치 해보고싶네요 ^^

방 1 

 


다른 방들은 그냥 일반 카펫으로 깔았는데 이 방만 다른 카펫을 썼는데 너무 예뻤습니다 
예쁜 다락방 느낌이에요~ 
여기서 커피 마시면서 글 쓰고 일을 하면 너무 좋을듯^^ 이 방은 천장이 높아서 뻥 뚫린 기분이었습니다

방 2

이 방은 약간 감옥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런건가요?ㅎㅎㅎ

방 3

집 구경이 다 끝났습니다 

종종 오픈하우스 들어가면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물론 이런집 사지 못해서 맘이 쪼금 아프긴하지만 우리집도 이집처럼 하나라도 예쁘게 꾸미고 새로운 느낌이 든다면 그걸로도 만족이 되더라구요 ~

여러분도 이 많은 사진들중에 맘에 드는 디자인이 있으시다면 한번 바꿔보세요~  

집 인테리어나 가구도 가끔 바꿔줘야 기분전환도 되고  좋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