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 2주 후기

by Civic1004 2021.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2주 되었지만 조회수가 거의 3 미만으로 나오네요 사실 제가 정보성있는 글보다 일상 이나 캠핑을 올려서 그럴수도 있겠죠~ 하지만 제가 꾸준히 오래 가면서 하려면 이런글을 올려야 제가 재밌어하는거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처음에만 열심히 해서 포기하는것보다는 멀리 내다보고 꾸준히 할수 있는걸 선택하는게 낫겠죠?

조회수가 너무 안나와서 20일 수요일쯤 티스토리 포럼에 글을 남겼어요 그 글을 보고 오시는 분들이 거의 19명정도 되더라고요 순간 기분이 너무 좋았지만 그담날은 다시 2명 ㅠㅠ
그래서 다시 포럼에 소개글 올리니까 9명으로 올랐네요
내일이면 다시 한두명으로 떨어질듯 합니다 그래도 포기하지말아야겠죠?? 마음을 다시 잡습니다 ㅎㅎ

일단 애드센스도 신청을 해봤는데 코드를 제 티스토리 html에 붙여넣기 해야하는데 이 코드가 안뜨는거에요 아무리 검색 찾아봐도 제 경우처럼 코드가 안뜨는 경우는 없나봅니다
코드가 없고 오히려 제 티스토리 세팅을 다시 하라고만 나오는데 뭘 하라는건지 전 분명 앤드센스 연동 세팅 다 끝냈거든요~ 혹시 뭐가 문제인지 아시는분 아니면 저랑 같은 경험 하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같이 해결하고싶습니다

그리고 검색 유입이 안됩니다 거의 기타유입이나 직접 유입만 있고 sns 나 검색에 대한 유입은 거의 없어요 거의 0 입니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나 구글 서치콘솔에도 다 등록했습니다 아직 2주밖에 안되어서 그렇겠죠? 1일 1포스팅을 꾸준히 하고 있으니 언젠가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줄수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나중에는 3달 후기로 좋은 성적 가지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