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뒷배경 이미지 합성하는 방법

by Civic1004 2021.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핸드폰에 있는 사진첩을 보다가 우연히 아이들이
저장해 놓은 배경이미지를 합성한 사진들을 보게 되었어요


아이들이 합성하는 방법은 또 어떻게 알았는지
정말 신기했습니다 겨우 9살인데 ㅋㅋ

그래서 저도 아이들한테 배워왔습니다 헤헤

이 사진은 캠핑 갔을때
저희 남편 의자에 빵꾸나서 엉덩이가 빠져
깜짝 놀라했던 모습인데요

저 배경에다가 방금 찍은 럭키의 사진을 합성했어요

어떻게 하는거냐면 따라오세요

일단 remove.bg 로 들어갑니다
이미지 업로드를 누르세요
그리고 사진첩에서 뒷배경을 바꾸고 싶은
사람이나 물건 또는 동물을 고르세요

저는 고양이 바람이 사진을 골랐어요
그럼 이렇게 뒷배경이 없어진 모습이
나옵니다

그럼 그 사진 오른쪽 위에
Edit (편집) 이라고 나옵니다
그걸 누르세요


그럼 위 사진처럼 미리보기가 아래에 나와요
뒷배경 예시가 여러개 나와 있으니
맘에 드시는걸로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제가 직접 찍었던 캠핑 배경사진을 넣고 싶어서


업로드 백그라운드를 (구름 모양 )
클릭하시고 내 사진첩으로 들어가서
하고싶은 뒷배경을 골랐어요

짠~~
저는 캠핑가서 찍은 배경을 골랐어요
바람이가 저 캠핑장에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드시나요?? ㅋㅋ합성 느낌이 팍팍 들죠?ㅋㅋㅋ
제가 이쪽으로는 감이 없어요 ㅎㅎ

하지만 감 좋으신 분은 위치랑 자세 분위기
잘 맞춰서 하시면
아무도 몰라볼 정도로 감쪽같이 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에 다운로드 표시를 눌러줍니다
그럼 이렇게 다운로드 이미지라고 파란게 떠요
눌러주세요
그럼 사진첩에 저장이 됩니다

재밌으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