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상

미국 텍사스 달라스 인앤아웃 햄버거 베트남 냉국수 분

by Civic1004 2021.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코 장을 보러 왔다가 옆에 있는 인 앤 아웃 햄버거집에 줄을 지어 기다리는 차들을 보니 갑자기 저도 막 먹고 싶더라고요 예전에 먹었던 맛이 기억이 안 나면서 뭐가 저렇게 맛있을까 싶어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자 이러고 갑자기 먹게 되었습니다

여기 달라스믄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일 때가 정말 많아요
하늘 위에 바다가 있는 느낌 색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가 씨애틀에서 살 때는 저 인 앤 아웃 버거가 없었어요 전에 남편이 캘리포니아 다녀와서 저한테 인 앤 아웃 버거 먹었는데 엄청 싸고 맛있었다 줄을 길게 서서 먹었다 이러면서 자랑을 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이젠 달라스에 와서는 언제든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

저 바나나 페퍼는 꼭 챙겨서 드셔야 더 맛있어요 근데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이라면 비추입니다 저게 은근 너무 매워요

이 매장은 진짜 감자를 직접 잘라서 튀기는 모습까지 보여주더라고요 그래서 더 믿음도 가고 감자가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은 더블패티 저는 싱글 패티 주문했는데 전 원래 고기를 안 좋아하고 야채를 좋아해서 싱글 버거가 저한테 딱이었어요 남편은 고기 마니아라서 항상 더블패티 그리고 베이컨이 있어야 해요 ^^

여기는 따로 말을 안하면 생양파를 넣어줘요 전 생양파 좋아해서 상관없었는데 남편은 양파를 구워달라고 말하면서 주문합니다 구운 양파도 먹어봤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며칠 후 남편이 pho가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어요 남편이 통풍 걸릴까 봐 자제중이었는데 너무 못 먹었더니 그리웠나 봐요 그래서 같이 먹자고 오케이 했더니 갑자기 저랑 같이 밖에서 밥 먹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그런 멘트를 날려부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바로 베트남 쌀 국숫집으로 얼렁 달려왔지요~^^

고기 좋아하는 남편은 소고기 베트남 쌀국수를 주문하고 야채를 좋아하는 저는 닭고기랑 새우 분 냉국수를 시켰어요 근데 이번엔 분 소스가 너무 싱겁고 맛이 없더라고요 ~ 담엔 볶음밥을 시켜야겠어요

저희가 여기 앉아서 먹고있는데 오른쪽이 쌀 국숫집이고 저기 보이는 왼쪽이 베이글 샌드위치 집이더라고요 오다가다 자주 보긴 했는데 한 번도 사 먹어본 적은 없어서 이번에 함 시도해봐야겠다 하고 베이글 샌드위치 두 개를 한번 사봤어요 여기 이름은 einstein bros. Bagels 인데요
저희가 처음 와본다고 메뉴 추천 해달라고 했더니 Nova lox bagel 이랑 texas brisket sandwich가 제일 인기래요 그래서 이렇게 두 개 주문하고 투고해서 집으로 왔답니다
아이들이랑 같이 맛만보려고 반 나눠서 먹어봤는데 저는 저 연어 크림치즈 베이글을 한입 베어 먹는 순간 어머나 하고 감탄사가 나왔지 모예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색다른 경험을 하고 나서 저도 이걸 만들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래소 코스코에서 훈제연어 사서 만들어보려구요
그리고 texas brisket sandwichs는 남편이랑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저희가 베이글을 좋아하는데 베이글 샌드위치 종류가 이렇게 많은건 처음 봤어요 다양하게 한번 먹어보고싶더라고요 일단 이 메뉴 두개는 완전 추천입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가격은 각각 6.99 달라 그리고 6.79 달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