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 이 자세 너무 귀여워

by Civic1004 2024. 3. 10.
반응형

이 고양이 이름은 별이
네마리 고양이들중 유일하게 통통한 녀석
또 저자세를 하는 유일한 고양이
그래서 더 귀여움 ㅎㅎ


배를 땅에 대고 누워있으면 등쪽이 펑퍼짐
해짐 안만질수가 없음


팔자 다리 하고 있는 모습 ㅎㅎ
꼬리는 계속 움직여줌


납작하게 펴진 등이 너무 귀엽다


사진찍으니까 자세 바꾸려고 준비중인 표정
편하게 누워있었는데 내가 귀찮게 하는거 같은 느낌 ㅋ

또 만져줬더니

결국 옆으로 누워버림
나는 이자세만 보고싶은데 ㅎㅎ
아쉽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