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테무 여자 옷 구매 후기

by Civic1004 2024.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겨울에 테무에서 옷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옷이 비싸기도 하고 쇼핑 다니기에도 너무 춥고 해서 온라인으로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옷이 있을까 하다가 테무를 알게 되었는데요~ 
스웨터가 거의 10불 주변이라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근데 아무래도 포토샵으로 올린 사진이다 보니 실물이랑 많이 달라서 실망한 옷들도 많았어요 성공과 실패 확률이 거의 오대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전 사이즈를 미디엄 입는데요 여기는 거의 정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첫 번째 사진 스웨터는 정말 사길 잘한 옷들 중에 하나예요~ 질감도 느낌도 너무 좋고 편안하면서 꾸안꾸 느낌이 납니다
두 번째 사진은 실크로 된 파자마인데 우리 딸이 너무 잘 입고 있어요 느낌이 부드럽고 너무 편하다면서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이 파자마도 추천이요~ 

 
이 스웨터는 깔끔하니 좋았어요 사진이랑 똑같아서 두 번 정도 입었었는데요 3번째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팔 뒤쪽에 거뭇거뭇하게 버짐이 일어나더라고요~ 빨아도 안 없어짐 ㅠ
일일이 손톱으로 떼어내면 살짝 없어지긴 하는데 또 생기네요~ 벌써 헌거된 거 같아 약간 속상했습니다

 
위에 두 사진에 나와있는 옷들은 살짝 비추천할게요
첫 번째 사진은 스판재질로 몸에 붙는 건데 안쪽 재질이 좀 까칠한 느낌인 데다가 몸에 딱 붙어서 배가 나온 티 많이 납니다 ㅎㅎ
배 없으신 분이어도 재질이 안 좋아서 비추입니다 두 번째 옷은 사이즈는 딱 좋은데 위에 단추들이 너무 저렴한 티가 납니다 
가벼운 단추에 금색을 입힌 느낌? 그냥 저 단추가 창피해서 안 입고 있는데 단추를 떼어버리면 그냥 무난하게 입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 재킷은 정말 받는 순간 킹 받았던 물건인데요 ㅎㅎ 사진에서는 분명 저 주머니가 적당히 아래에 있어 보였거든요 지금은 판매되지 않아 사진이 없어졌는데요 제가 입어보니까 주머니가 너무 위에 올라와 있었고 사진에서는 약간 길어 보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짧은 데다가 펑퍼짐한 느낌입니다 아무튼 핏이 너무 안 살아서 리턴을 해야겠더라고요
근데 테무에서 부분 환불 해줄 테니까 옷은 보내지 않아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 단추 달려있는 티셔츠랑 저 재킷 두 개를 안 보내는 대신 6불 정도만 환불받았습니다 암튼 저 재킷은 이번에 도네이션 확정이네요

이 스웨터 두 개도 문안하게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 좋았어요 테무에서는 스웨터는 거의 실패 없이 살 수 있는 거 같아요~ 첫 번째 옷은 안에 부드러운 털 재질이라 엄청 따뜻해요~ 근데 안에 티셔츠 같은 거 입고 입으면 너무 딱 맞는 느낌입니다 약간 넉넉했으면 좋겠어요 
두 번째 옷은 딱 제스타일인데 우리 딸이 입고 다녀서 제가 양보했습니다 ^^ 사이즈도 딱 좋고 느낌도 좋아서 추천 ^^

이젠 여름옷도 슬슬 준비를 해야겠네요~ 여기 달라스는 이제 3월 초인데도 벌써 더워져서 에어컨을 틀기 시작했답니다 ~ 겨울보다 여름에 입을 옷이 없어서 걱정이었는데 이번에 테무에서 반팔옷 여러 개 사야겠네요
또 조만간 리뷰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